맥북 에어 m1 리뷰

맥북 에어 m1은 Apple 실리콘으로 전환한 최초의 Apple Mac 중 하나였으며, 팬이 없는 슬림한 디자인에 성능과 배터리 수명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. 2020년 11월에 발표 된 MacBook Air는 이제 1년이 넘었으며 올해 말에 새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.

Apple은 최근 몇 년 동안 MacBook Air를 불규칙적으로 업데이트하여 2020년에 두 가지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으며 그 이전에는 명확한 패턴이 없었지만 2017년부터 매년 기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. 이제 Apple은 MacBook Air를 위한 자체 맞춤형 실리콘을 제어하므로, Intel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MacBook Air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보게 될 것입니다.

맥북 에어 m1
맥북 에어 m1

맥북 에어 m1


많은 업그레이드 및 개선 사항이 포함 된 업데이트된 MacBook Air 가 진행 중이라는 분명한 징후가 있으며 , 소문에 따르면 이 모델 은 2022년 중반에서 후반에 출시될 예정 입니다.

업데이트된 MacBook Air 모델은 몇 개월 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즉 , 새 컴퓨터가 긴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만 MacBook Air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. 대부분의 사람들 은 새 모델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. 특히 차세대 모델이 상당한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.

MacBook Air 가 휴대성과 가격면에서 최고의 Apple 노트북인 것처럼 보이지만 약간 더 나은 성능과 배터리 수명, 그리고 Touch Bar가 필요한 사용자 는 1,299달러부터 시작 하는 M1 MacBook Pro 를 고려해야 합니다 .

Apple은 현재 모델보다 베젤이 더 얇아지고 2022년 후반 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MacBook Air의 더 얇고 가벼운 버전을 개발 중입니다 . 소문에 따르면 24인치 iMac을 모델로 하여 미색 베젤과 여러 iMac과 유사한 색상으로 제공되는 섀시가 특징 입니다.


디자인 면에서는 새로운 MacBook Pro와 비슷하지만 더 얇은 본체가 특징입니다. 현재의 MacBook Air와 달리 쐐기형 디자인 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, Apple이 다시 한 번 “Air” 라벨을 제거하고 “MacBook” 독립형 이름으로 되돌릴 가능성이 있습니다.

MacBook Air에는 MacBook Pro와 동일한 1080p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이지만 노치가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. 한 소문에 따르면 이 기계는 MacBook Pro 와 동일한 노치 를 갖지만 미색 베젤을 사용하면 더 이례적으로 보일 것입니다. 미색 베젤과 함께 MacBook Air에는 MacBook Pro와 동일한 풀 사이즈 기능 키가 있는 미색 키보드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Leave a Comment